서울심리상담센터 행정직원 공개 채용 > 일반공지 | 서울상담심리대학원대학교
  • 대학생활

  • 배움을 넘어 세상을 너머

일반공지

입찰&채용 서울심리상담센터 행정직원 공개 채용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조회 작성일 23-03-02 15:40

본문

서울상담심리대학원대학교 부설

 

서울심리상담센터 행정직원 공개채용

 

 

1


채용분야

분야

인원

지원자격

업무내용

행정직원

0

심리상담센터 행정업무 경험자

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여행 결격 사유가 없는 자

국가공무원법 제33조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결격사유가 없는 자

우대사항 : 심리학 및 상담심리학, 사회복지학 전공자 우대

상담행정

센터운영

1년 계약기간 종료 후 근무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 가능

 

2


주요사항

 

구분

내용

 

세부업무

상담센터 신규 상담 접수 및 내담자 응대

상담센터 수입 관리

상담센터 수련프로그램 관련 행정업무

상담센터 협력기관 프로그램 운영

근무 일시

5(: 13:00 21:00 / : 9:00 17:00 )

급여

내규에 따라 경력을 고려하여 면접 후 결정

 

 

3


제출서류 및 접수방법

 

제출 서류

. 이력서 1

. 자기소개서 1

. 최종 학력 졸업증명서, 성적증명서 각 1

편입자는 전적대학의 성적 및 졸업증명서 포함 제출

대학원 졸업자의 경우 학부 성적 및 졸업증명서 포함 제출

. 자격증 사본 각 1

접수 방법 : 사람인 접수

접수 기간 : 2023.03.03.() ~ 2023.03.13.() 12시까지

 

4


전형 절차

1차 서류 전형

2차 면접 전형 (1차 서류전형 합격자 개별 통보)

5


기타 유의 사항

제출 서류가 미비된 경우 심사에서 제외하며,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

외국어로 된 서류는 반드시 번역문을 첨부하여 제출(미번역 자료는 인정하지 않음)

서류심사 후 면접대상자에게는 개별통지함

지원서류는 제출 후 수정이 불가하며 허위, 기재착오, 서류미비(증빙자료 포함)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임

채용분야의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

합격자 통지 후 또는 입사 후 임용결격(제한) 사유가 발견되거나 제출 서류 기재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

계약 기간은 채용일로부터 1년이며, 근무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 가능

이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정관 및 관련 규정에 따름

문의 : 교학처 인사담당자 (070-8620-3307)

 

 

202332



첨부파일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